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관객의 소리

게시판 뷰
제목 2019년 여름무예학교 중급반을 마치며
작성자 이도겸 작성일 2019-08-20 조회수 166
안녕하세요! 여름무예학교는 작년에 이어서 두번째로 참가했습니다. 무예24기를 수련한지 8년이 되었는데, 작년의 여름무예학교를 통해서 기본기를 세부적으로 익혔고, 실제로 실력이 많이 향상되어 이번에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올해도 역시 최형국 선생님의 디태일한 지도 덕분에 현재 저의 몸과 자세를 다시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 여름무예학교를 통해 저는 검을 쓸때 왼손 파지법이 풀리는 문제를 감지했고 현재 개선 중에 있습니다. 저에게 여름무예학교는 제가 지금까지 익혔던 기본기를 돌아보고 잘못된 것은 다시 바로잡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또 작년과 달리 올해에는 권법반이 신설되어 무예24기의 다양한 무예를 익힐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여름무예학교가 계속되고 규모가 커져 더 많은 분들이 무예24기를 익혔으면 좋겠습니다. 더운 여름에도 많은 분들이 열정적으로 여름무예학교에 참여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수련생들을 훌륭히 지도해 주신 최형국 선생님, 배국진 선생님, 김도윤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수련 정진하면서 무예24기의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rtsuwon 2021-02-18

    안녕하세요. 여름무예학교에 꾸준한 관심 보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검 중급반을 통해 기본기를 더욱 탄탄히 익히셨군요~ 말씀해주신대로 시민아카데미 사업이 더욱 확장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수원시립공연단이 되겠습니다.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무예24기 수업을 마치고...[1]
이전글 여름무예학교 중급반을 마치며[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