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관객의 소리

게시판 뷰
제목 2019년 여름 무예학교를 마치고
작성자 윤한철 작성일 2019-08-20 조회수 164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들이 여름 무예학교를 멋지게 마무리하게 되었고, 그 시간들이 너무 즐거웠고, 소중해서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무예학교라 아들도 부모들도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조금은 이른 시간에 출석하는 일이 쉬운 일은 아니었지만, 즐겁고 소중한 추억이었습니다. 비오는 날 화성행궁 처마 밑에서 멋진 모습으로 연습하던 모습도 인상적이었고요. 부산에 사시는 할아버지, 할머니도 훈련 연습하시는 것을 보고 싶어서 올라오시고, 너무 기뻐하셨답니다. 아이들이 연습하는 모습은 부모님들의 sns 단골 소재였고, 많은 사람들이 그 사진을 보고 감탄사를 연발했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선생님들께서 너무 고생많으셨겠지요. 연습기간 동안 비도 자주 왔고, 쉽게 따라오지 않는 아이들을 이끌어가시는 것이 얼마나 힘드셨겠어요. 우리의 문화와 수원의 역사를 지킨다는 사명감이 없었다면 아마 해내시기 어려웠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화성행궁 구경할 때마다 예전에 비해 무예24기를 비롯하여, 여러 공연들의 볼거리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서 고향이나, 서울에 있는 친구들, 친지들을 초대했을 때에도 너무나 즐거운 마음으로 공연과 화성행궁을 즐기고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 artsuwon 2021-02-18

    안녕하세요! 가족분들이 함께 즐거워하고 기뻐하셨다니 저희도 정말 뿌듯하네요! 아이들이 전통무예를 배워보고 역사를 알아간다는 것이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올해 여름무예학교는 종료되었지만 가족분들 마음속엔 여름무예학교와 함께한 시간이 오래오래 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여름무예학교 중급반을 마치며[1]
이전글 여름무예학교 검술초급 수료[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