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Press Room

게시판 뷰
제목 [경기신문] 수원시립합창단-윤의중 지휘자 첫 '입맞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3-10 조회수 2953
 
수원시립합창단-윤의중 지휘자 첫 ‘입맞춤’
17일 156회 정기연주회 개최
‘봄’ 주제 동요 가곡 등 선보여
석현수 등 출연… 풍성한 무대
 
2016년 02월 29일 19:44:41민경화 기자 mkh@kgnews.co.kr
  
 
  
 

수원시립합창단 156회 정기연주회이자, 제3대 예술감독으로 취임한 윤의중 지휘자의 취임연주회가 오는 17일 오후 7시30분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지난 1월 취임한 윤의중 지휘자는 예원, 서울예고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기악과를 졸업하고, 미국 신시네티 대학교 음악 대학원에서 미국합창 음악계의 거장 Dr. Rivers로부터 본격적인 합창지휘 수업을 받았다.

창원시립합창단 예술감독 및 상임지휘자를 역임했고 현재 한세대학교 합창 지휘과 교수 및 학부장을 맡고 있는 그는 뛰어난 음악성과 세밀하고 정확한 지휘로 세련된 합창을 만들어내는 지휘자로 평가받고 있다. 윤의중 지휘자와 수원시합의 첫 호흡을 선보이는 이번 연주회의 1부 무대는 작곡가 헨델의 최고 걸작으로 평가받는 딕시 도미누스를 선보인다.

바로크음악 전문 연주단체인 ‘카메라타안티콰서울’과 소프라노 석현수, 조윤조, 카운터테너 조요한, 테너 최상호, 바리톤 정록기, 쳄발로 박지영, 오르간 김현애 등의 솔리스트들이 함께 해 바로크음악이 전하는 감각적 풍요를 느낄 수 있는 무대를 만든다.

2부 무대는 ‘봄’을 주제로 한 동요와 가곡, 명클래식 작품과 재즈곡 등을 합창으로 편곡해 선보이며 ‘쿠일오 재즈 트리오’의 협연으로 이색적인 감동을 줄 예정이다.

수원시합 관계자는 “새로운 색깔의 하모니로 신선한 감동을 만들어갈 수원시합의 특별한 시작의 무대에 많은 음악애호가들의 관심과 격려가 함께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R석 2만원, S석 1만원, A석 5천원.(문의: 031-250-5352~7)

/민경화기자 mkh@

 
ⓒ 경기신문(http://www.kg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경기일보]음악적 한계 없애... 시민들이 만족하는 합창단으로
이전글 [경인일보]세밀함 더한 수원시립합창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