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공연예매

2023 예술의전당 회원음악회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밴드로 공유하기
2023 예술의전당 회원음악회
공연일자
2023.09.09 (토)  
회차정보
* 예술의전당 유료회원(골드, 블루) 대상 예매 가능한 공연입니다.

* 사전에 홈페이지 로그인을 위한 아이디, 비밀번호와 유료회원 만료일을 확인해 주세요.

* 2시 또는 7시 공연 중 1회만 1인 2매 예매 가능하며 중복 신청은 취소 처리됩니다.

* 전화 문의 폭주로 콜 센터를 통한 좌석 예매가 어려울 수 있으니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예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플라자 프론트 및 현장 매표소에서는 예매가 불가합니다.

* 신청 후 부득이하게 참석이 불가능한 경우 다른 회원의 이용을 위하여 반드시 취소 처리해 주시 바랍니다. (공연 1일 전까지 취소 가능)

* 본 공연은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

* 7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 모바일티켓에 한해 입장 가능합니다. (지류티켓 발권 불가/추후 모바일티켓 안내 별도 공지)


※티켓오픈

-1차 오픈: 7월 28일(금) 오후 2시~8월 4일(금) 오후 12시 59분

-2차 오픈: 8월 4일(금) 오후 2시



https://www.sac.or.kr/site/main/show/show_view?SN=63280#non

[프로그램]

비제 : <카르멘> 서곡

G. Bizet : Overture



마스네 : <에로디아드> 그는 부드럽고 친절해요

J. Massenet :, Il est doux, il est bon



로시니: <세비야의 이발사> 방금 들린 그대 음성

G. Rossini : , Una Voce Poco Fa



레피체 : <체칠리아> 고마워 여동생들아

L. Refice : , Grazie Sorelle



김주원 : 연꽃 만나고 가는 바람같이



라흐마니노프 : 교향곡 3번 A단조 Op.44

S. Rachmaninoff : Symphony No.3 in A minor, Op.44





프로그램과 출연자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The programs and artists are subject to change.
러닝타임
120
공연장소
예술의 전당 콘서트 홀 위치안내  
출연
지휘 최희준, 소프라노 박혜상 
티켓금액

예술의 전당 골드회원, 블루 회원만 예매 가능

 
관람연령
예술의전당 골드, 블루 회원만 예매 가능  
문의전화
1668-1352 
예매하기 목록보기

예술의전당 유료회원(골드블루대상 예매 가능한 공연입니다.

사전에 홈페이지 로그인을 위한 아이디비밀번호와 유료회원 만료일을 확인해 주세요.

* 2시 또는 7시 공연 중 1회만 1인 2매 예매 가능하며 중복 신청은 취소 처리됩니다.

전화 문의 폭주로 콜 센터를 통한 좌석 예매가 어려울 수 있으니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예매해주시기 바랍니다서비스플라자 프론트 및 현장 매표소에서는 예매가 불가합니다.

신청 후 부득이하게 참석이 불가능한 경우 다른 회원의 이용을 위하여 반드시 취소 처리해 주시 바랍니다. (공연 1일 전까지 취소 가능)

본 공연은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

* 7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 모바일티켓에 한해 입장 가능합니다. (지류티켓 발권 불가/추후 모바일티켓 안내 별도 공지)
 

※티켓오픈 

 -1차 오픈: 7월 28일(금) 오후 2시~8월 4일(금) 오후 12시 59분

 -2차 오픈: 8월 4일(금) 오후 2시

 



1. 연주회 오시기 전에 연주회 내용을 파악하세요. 감상하실때 큰 도움이 됩니다.
"어떤음악을 감상하게 될까?"에 대한 기대가 없다면, 연주회장에서 느끼고 오는 것도 적어집니다. 그러므로 연주회장에 가기전에 먼저 그 내용을 파악해 두는 것이야말로 연주를 잘 감상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2. 어린이 동반이 가능한 음악회는 따로 있습니다. 수원시립예술단은 정기/기획연주회 7세(취학아동), 가 족음악회 5세로 구분합니다.
간혹 우리 아이는 순하니까, 우리 아이는 음악을 하니까 등의 이유로 입장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 경우가 있으나 입장 허용 연령 이전에는 어떤 경우든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3. 연주회장에 가져가선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카메라와 음식물(음료 포함), 꽃다발 등은 연주회장에 가지고 들어갈 수가 없으며 물품 보관소에 맡기고 가야합니다. 그밖에도 소리가 많이 나는 쇼핑백, 알람 장치가 된 시계, 부피가 큰 외투 등도 맡기고 들어가는 것이 예의입니다. 휴대폰은 들어가기 전에 미리 전원을 꺼두셔야 합니다.
4. 늦어도 10분전에 입장하세요. 그러면 한결 여유 있는 관람이 가능합니다.
연주회장은 연주가 시작된 후에는 중간 휴식 이전까지 원칙적으로 입장이 안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곡 사이에 입장을 허용하기도 하는데, 이 경우엔 우선 들어가서 가장 가까운 빈자리에 조용히 앉아 공영을 관람하고, 중간 휴식 시간에 자신의 자리를 찾아 앉도록 합니다.
비싼 티켓을 샀다고 하여 연주 도중에 들어와 사람들을 방해하며 요리조리 자신의 자리를 찾아 돌아다니는 것은 연주를 감상하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큰 실례입니다.
5. 지정석이 있는 연주회라면 자신의 자리가 가장 좋은 좌석입니다.
보다 나은 빈자리가 있다고 해서 공연 시작 후에 여기저기서 우루루 이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연주회에는 그 좌석을 구입한 관람객이 있다는 것을 염두 해야 합니다.
6. 연주회에서의 소음은 절대금지!
다른 공연장도 그렇지만 특히 연주회장은 귀를 민감하게 열어놓고 음악을 즐기는 자리입니다.
이런 연주회장에서 헛기침이나 부스럭거리는 소리, 옆 사람과 수군거리는 대화를 듣게 된다면 짜증만 안고 돌아오는 연주회장이 될 것입니다. 휴대전화의 전원을 꺼 놓아야한다는 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7. 연주회에는 박수치는 부분이 따로 있습니다.
향곡이나 협주곡 등 악장의 수가 3~4악장으로 되어있는 곡은 모든 악장이 끝난 후에 박수를 치며, 한 악장으로 되어 있거나 소품일 경우는 곡이 끝날 때마다 박수를 칠 수 있습니다.
성악의 경우엔 프로그램을 보면 3~4곡 씩을 묶어 놓고 있는데 한 묶음이 끝날 때마다 박수를 치면 좋습니다.
아리아나 이중창이 끝나면 박수를 쳐야하고 환호하는 뜻에서'브라보'를 외쳐 가수들을 격려합니다. 또 어떤 경우에도 괴성이나 휘파람, 또는 곡이 완전히 끝나기 전의 박수는 안 됩니다. 그리고 템포가 빠른 곡이라고 해서 음악에 맞춰 박수를 치는 것도 예의가 아닙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