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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연예매

2021 수원음악인의 밤 수원시립교향악단 기획연주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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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수원음악인의 밤
공연일자
2021.02.19 (금)  
회차정보
수원시립교향악악단 기획연주회
2021 수원음악인의 밤 전석 매진 되었습니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러닝타임
100
공연장소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 위치안내  
출연
지휘 신은혜, 피아노 윤은경, 바이올린 변지혜, 첼로 나인국, 소프라노 김주연, 메조소프라노 허양수, 테너 염용혁, 바리톤 이혁 
티켓금액

[전석 매진] 되었습니다.

전석 1만원 (S석)

단체 할인 50인이상 50% 할인

유료회원 20%~30%

 
관람연령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  
문의전화
031-250-5364 
목록보기

[전석매진]
당일 티켓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본 연주회는 코로나 19에 의거 연주 당일까지 연주회 내용 및 입장 규칙에 대한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석 1만원 (S석)
할인 : 유료회원 200 (1인당 4매 등급별 할인)

모차르트, <티토 황제의 자비> 서곡 K.621
W.A.Mozart / La clemenza di tito Overture K.621   


베토벤, 삼중협주곡 작품.56
L. v. Beethoven / Triple Concerto op. 56   

  -  intermission  -


테너 염용혁

- 차이콥스키, <에프게니 오네긴> 중 “내 젊은 날은 어디로..”
Tchaikovsky / EUGENE ONEGIN  Lensky'aria "kuda, kuda, vy udalilis" - 

- 이원주 / 베틀노래


메조소프라노 허향수

- 비제, <카르멘> 중 “하바네라”
Bizet's / Carmen Habanera

- 김순애 / 그대 있음에


테너 & 메조소프라노

- 마스카니,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중 “아베 마리아”
Mascagni / Intermezzo From Cavalleria Rusticana  - Ave Maria 

 

바리톤 이 혁

- 베르디, <돈 카를로> 중 “나 죽으리”
G.Verdi / "io morro" from Opera

- 신고산타령 – 장일남 편곡

 

소프라노 김주연

- 드보르작, <루살카> 중 “달에게 바치는 노래”
A. Dvořák  / Song to the Moon

- 연 – 이원주


소프라노 & 바리톤
- 레하르, <유쾌한 미망인> 중 “입술은 침묵하고”
F. Lehar / Lippen Schweigen  

* 본 연주회 프로그램은 주최측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1. 연주회 오시기 전에 연주회 내용을 파악하세요. 감상하실때 큰 도움이 됩니다.
"어떤음악을 감상하게 될까?"에 대한 기대가 없다면, 연주회장에서 느끼고 오는 것도 적어집니다. 그러므로 연주회장에 가기전에 먼저 그 내용을 파악해 두는 것이야말로 연주를 잘 감상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2. 어린이 동반이 가능한 음악회는 따로 있습니다. 수원시립예술단은 정기/기획연주회 7세(취학아동), 가 족음악회 5세로 구분합니다.
간혹 우리 아이는 순하니까, 우리 아이는 음악을 하니까 등의 이유로 입장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 경우가 있으나 입장 허용 연령 이전에는 어떤 경우든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3. 연주회장에 가져가선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카메라와 음식물(음료 포함), 꽃다발 등은 연주회장에 가지고 들어갈 수가 없으며 물품 보관소에 맡기고 가야합니다. 그밖에도 소리가 많이 나는 쇼핑백, 알람 장치가 된 시계, 부피가 큰 외투 등도 맡기고 들어가는 것이 예의입니다. 휴대폰은 들어가기 전에 미리 전원을 꺼두셔야 합니다.
4. 늦어도 10분전에 입장하세요. 그러면 한결 여유 있는 관람이 가능합니다.
연주회장은 연주가 시작된 후에는 중간 휴식 이전까지 원칙적으로 입장이 안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곡 사이에 입장을 허용하기도 하는데, 이 경우엔 우선 들어가서 가장 가까운 빈자리에 조용히 앉아 공영을 관람하고, 중간 휴식 시간에 자신의 자리를 찾아 앉도록 합니다.
비싼 티켓을 샀다고 하여 연주 도중에 들어와 사람들을 방해하며 요리조리 자신의 자리를 찾아 돌아다니는 것은 연주를 감상하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큰 실례입니다.
5. 지정석이 있는 연주회라면 자신의 자리가 가장 좋은 좌석입니다.
보다 나은 빈자리가 있다고 해서 공연 시작 후에 여기저기서 우루루 이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연주회에는 그 좌석을 구입한 관람객이 있다는 것을 염두 해야 합니다.
6. 연주회에서의 소음은 절대금지!
다른 공연장도 그렇지만 특히 연주회장은 귀를 민감하게 열어놓고 음악을 즐기는 자리입니다.
이런 연주회장에서 헛기침이나 부스럭거리는 소리, 옆 사람과 수군거리는 대화를 듣게 된다면 짜증만 안고 돌아오는 연주회장이 될 것입니다. 휴대전화의 전원을 꺼 놓아야한다는 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7. 연주회에는 박수치는 부분이 따로 있습니다.
향곡이나 협주곡 등 악장의 수가 3~4악장으로 되어있는 곡은 모든 악장이 끝난 후에 박수를 치며, 한 악장으로 되어 있거나 소품일 경우는 곡이 끝날 때마다 박수를 칠 수 있습니다.
성악의 경우엔 프로그램을 보면 3~4곡 씩을 묶어 놓고 있는데 한 묶음이 끝날 때마다 박수를 치면 좋습니다.
아리아나 이중창이 끝나면 박수를 쳐야하고 환호하는 뜻에서'브라보'를 외쳐 가수들을 격려합니다. 또 어떤 경우에도 괴성이나 휘파람, 또는 곡이 완전히 끝나기 전의 박수는 안 됩니다. 그리고 템포가 빠른 곡이라고 해서 음악에 맞춰 박수를 치는 것도 예의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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