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공연예매

-취소- 수원시립합창단 제176회 정기연주회 British Christmas Choral Music(영국 크리스마스 합창 음악)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밴드로 공유하기
-취소- 수원시립합창단 제176회 정기연주회
공연일자
2020.12.10 (목)  
회차정보
19:30
러닝타임
90분
공연장소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 위치안내  
출연
지휘_박지훈, 수원시립합창단, Soprano 최정원, Harp 방준경, Organ 박원선, 라퓨즈 플레이어즈 그룹, 수원시청소년합창단 
티켓금액

R석 20,000원


S석 10,000원
A석 5,000원

예매할인(A석제외)
유료회원 20%~30% 할인
단체 20인 이상 20% 할인
학생(대학원생 제외) 50% 할인 - 전화예매 시 가능, 당일 신분증 확인, 확인 불가시 차감액 과금 결제

 
관람연령
초등학생이상 관람가  
문의전화
031-250-5357 
목록보기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하고 뜻깊은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음악회가 펼쳐진다!


영국이 낳은 위대한 두 거장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하모니
수원시립합창단 제176회정기연주회 

'British Christmas Choral Music'

(영국 크리스마스 합창 음악)


20세기 영국을 대표하는 작곡가 벤자민 브리튼의 ‘A Ceremony of Carols(캐롤의 축제)'와 현재 전세계 합창 음악 작곡가 중 가장 성공한 인물로 손꼽히고 있는 존 루터의 ‘Magnificat(마리아의 찬가)’까지 만나 볼 수 있는 행복한 시간! 


추운 겨울, 우리에게 따뜻한 위로와 평안을 선사할 특별한 공연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코로나-19 관련 안내사항

수원시립합창단과 수원SK아트리움은 관객여러분의 건강과 안전한 관람을 위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공연장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예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연은 쾌적한 공연관람을 위하여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됩니다.

-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등)이 있거나 최근 14일 이내 해외여행을 한 경우 반드시 방문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관람객께서는 공연장 입장 전 체온측정과 관객질문서 작성에 응해주셔야 합니다. 미 협조시 입장이 불가하며, 시간을 충분히 두고 도착하여 천천히 입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장 입구에서 체온측정 시 37.5ºC 이상일 경우나 체온측정 거부시 공연장 내 입장이 불가합니다.

- 객석 및 공연장 시설 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스크 미착용 시 공연장 입장이 불가합니다.

-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하여 정부 및 지자체 정책 등으로 다중 관람에 차질 발생 시  공연 취소 또는 무관중 공연으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공연취소 시 예매된 티켓은 전액 환불됩니다.


* 안전한 연주회를 위해 관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 A Ceremony of Carols, Op. 28 (캐롤의 축제) --- Benjamin Britten
1) Procession (입장 행렬)
2) Wolcum Yole! (오라 하늘의 왕) 
3) There is no Rose (어떤 장미꽃도) 
4) That yongë child (그 어린 아이) 
5) Balualow (자장가) 
6) As dew in Aprille (4월의 이슬) 
7) This little Babe (이 어린 아기) 
8) Interlude (간주곡) 
9) In Freezing Winter Night (얼어붙은 추운 겨울밤) 
10) Spring Carol (봄의 캐롤) 
11) Deo Gracias (하느님께 감사할지어다) 
12) Recession (퇴장 행렬) 

- INERMISSION -

■ Magnificat (마리아의 찬가) --- John Rutter
1) Magnificat anima mea (내 영혼이 주님을 찬양하며)
2) Of a Rose, a Lovely Rose (장미여, 사랑스러운 장미여) 
3) Quia fecit mini magna (능하신 이가 큰 일을 내게 행하셨으니) 
4) Et misericordia (그 자비로우심은 대대로) 
5) Fecit Potentiam (그의 팔로 힘을 보이사) 
6) Esurientes (주린 자들을 좋은 것으로 배불리셨고 
7) Gloria Patri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1. 연주회 오시기 전에 연주회 내용을 파악하세요. 감상하실때 큰 도움이 됩니다.
"어떤음악을 감상하게 될까?"에 대한 기대가 없다면, 연주회장에서 느끼고 오는 것도 적어집니다. 그러므로 연주회장에 가기전에 먼저 그 내용을 파악해 두는 것이야말로 연주를 잘 감상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2. 어린이 동반이 가능한 음악회는 따로 있습니다. 수원시립예술단은 정기/기획연주회 7세(취학아동), 가 족음악회 5세로 구분합니다.
간혹 우리 아이는 순하니까, 우리 아이는 음악을 하니까 등의 이유로 입장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 경우가 있으나 입장 허용 연령 이전에는 어떤 경우든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3. 연주회장에 가져가선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카메라와 음식물(음료 포함), 꽃다발 등은 연주회장에 가지고 들어갈 수가 없으며 물품 보관소에 맡기고 가야합니다. 그밖에도 소리가 많이 나는 쇼핑백, 알람 장치가 된 시계, 부피가 큰 외투 등도 맡기고 들어가는 것이 예의입니다. 휴대폰은 들어가기 전에 미리 전원을 꺼두셔야 합니다.
4. 늦어도 10분전에 입장하세요. 그러면 한결 여유 있는 관람이 가능합니다.
연주회장은 연주가 시작된 후에는 중간 휴식 이전까지 원칙적으로 입장이 안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곡 사이에 입장을 허용하기도 하는데, 이 경우엔 우선 들어가서 가장 가까운 빈자리에 조용히 앉아 공영을 관람하고, 중간 휴식 시간에 자신의 자리를 찾아 앉도록 합니다.
비싼 티켓을 샀다고 하여 연주 도중에 들어와 사람들을 방해하며 요리조리 자신의 자리를 찾아 돌아다니는 것은 연주를 감상하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큰 실례입니다.
5. 지정석이 있는 연주회라면 자신의 자리가 가장 좋은 좌석입니다.
보다 나은 빈자리가 있다고 해서 공연 시작 후에 여기저기서 우루루 이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연주회에는 그 좌석을 구입한 관람객이 있다는 것을 염두 해야 합니다.
6. 연주회에서의 소음은 절대금지!
다른 공연장도 그렇지만 특히 연주회장은 귀를 민감하게 열어놓고 음악을 즐기는 자리입니다.
이런 연주회장에서 헛기침이나 부스럭거리는 소리, 옆 사람과 수군거리는 대화를 듣게 된다면 짜증만 안고 돌아오는 연주회장이 될 것입니다. 휴대전화의 전원을 꺼 놓아야한다는 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7. 연주회에는 박수치는 부분이 따로 있습니다.
향곡이나 협주곡 등 악장의 수가 3~4악장으로 되어있는 곡은 모든 악장이 끝난 후에 박수를 치며, 한 악장으로 되어 있거나 소품일 경우는 곡이 끝날 때마다 박수를 칠 수 있습니다.
성악의 경우엔 프로그램을 보면 3~4곡 씩을 묶어 놓고 있는데 한 묶음이 끝날 때마다 박수를 치면 좋습니다.
아리아나 이중창이 끝나면 박수를 쳐야하고 환호하는 뜻에서'브라보'를 외쳐 가수들을 격려합니다. 또 어떤 경우에도 괴성이나 휘파람, 또는 곡이 완전히 끝나기 전의 박수는 안 됩니다. 그리고 템포가 빠른 곡이라고 해서 음악에 맞춰 박수를 치는 것도 예의가 아닙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