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공연예매

[취소] 수원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너와 나의 브런치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밴드로 공유하기
[취소] 수원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공연일자
2020.08.28 (금)  
회차정보
11:00
러닝타임
60분
공연장소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 위치안내  
출연
지휘_박지훈, 수원시립합창단, 피아노_우아미, 유은정, 신디사이저_배선희, 타악기_고동현, 베이스(일렉, 콘트라)_서면호, 안무_김명주 
티켓금액

전석 S석 10,000원

예매할인
유료회원 20%~30% 할인 

 
관람연령
초등학생이상 관람가  
문의전화
031-250-5352~7 
목록보기

어느 날 우리에게 갑작스레 찾아온 코로나-19, 이로 인해 잠시 멈추게 된 평범한 일상들...

언제 끝날지 모를 이 답답하고 힘든 상황 가운데 따사로운 한 줄기 햇살처럼 우리의 마음을 위로해줄 공연이 펼쳐진다.

수원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너와 나의 브런치'

  

저녁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시민들을 대상으로 기획하는 고품격 마티네 콘서트 시리즈!
코로나-19 여파로 공연을 통해 느끼는 소소한 행복을 잃어버린 우리 모두를 위한 치유콘서트!
 

평범하지만 소중한 행복을 되찾아줄 아늑한 시간, 수원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너와 나의 브런치>에 관객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예매시 필독사항>

수원시립합창단과 수원SK아트리움은 관객여러분의 건강과 안전한 관람을 위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공연장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예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연은 쾌적한 공연관람을 위하여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됩니다.

-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등)이 있거나 최근 14일 이내 해외여행을 한 경우 반드시 방문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관람객께서는 공연장 입장 전 체온측정과 관객질문서 작성에 응해주셔야 합니다. 미 협조시 입장이 불가하며, 시간을 충분히 두고 도착하여 천천히 입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장 입구에서 체온측정 시 37.5ºC 이상일 경우체온측정 거부공연장 내 입장이 불가합니다.

- 객석 및 공연장 시설 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미착용 시 입장 불가)

- 시설 내에서는 가능한 음식물 섭취를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하여 정부 및 지자체 정책 등으로 다중 관람에 차질 발생 시 공연 일정이 변경되거나 공연 취소 또는 무관중 공연으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취소시 티켓 금액 전액 환불)

Toreador (투우사의 노래) (Opera ‘Carmen’ )

Solo_Bar. 김동규

G. Bizet

Brindisi (축배의 노래) (Opera ‘La Traviata’ )

Solo_Sop. 유희정 Ten. 백정태

G. Verdi

 

Menuetto

Solo_Sop. 배정현 Ten. 최신호

W. A. Mozart

Trepak

 

P. Tchaikovsky

 

<첼레스타싱어즈>

Java Jive

 

Milton Drake

Autumn Leaves

Solo_Alt. 방효경

arr. Paris Rutherford

 

<한울림>

꼭 안아줄래요

 

윤학준

뚱보새

Solo_Ten. 오석규 Bas. 정경인

정재원

 

<뮤지끌림>

City of Stars(Musical Movie 'La La Land‘ )

Solo_Sop. 장윤정 Bas. 황종민

Justin Hurwitz

Can’t Help Falling in Love(Musical 'All Shook Up' )

 

arr. Stephen Oremus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김효근

Don’t Stop the Music

 

Kirby Shaw

 


1. 연주회 오시기 전에 연주회 내용을 파악하세요. 감상하실때 큰 도움이 됩니다.
"어떤음악을 감상하게 될까?"에 대한 기대가 없다면, 연주회장에서 느끼고 오는 것도 적어집니다. 그러므로 연주회장에 가기전에 먼저 그 내용을 파악해 두는 것이야말로 연주를 잘 감상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2. 어린이 동반이 가능한 음악회는 따로 있습니다. 수원시립예술단은 정기/기획연주회 7세(취학아동), 가 족음악회 5세로 구분합니다.
간혹 우리 아이는 순하니까, 우리 아이는 음악을 하니까 등의 이유로 입장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 경우가 있으나 입장 허용 연령 이전에는 어떤 경우든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3. 연주회장에 가져가선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카메라와 음식물(음료 포함), 꽃다발 등은 연주회장에 가지고 들어갈 수가 없으며 물품 보관소에 맡기고 가야합니다. 그밖에도 소리가 많이 나는 쇼핑백, 알람 장치가 된 시계, 부피가 큰 외투 등도 맡기고 들어가는 것이 예의입니다. 휴대폰은 들어가기 전에 미리 전원을 꺼두셔야 합니다.
4. 늦어도 10분전에 입장하세요. 그러면 한결 여유 있는 관람이 가능합니다.
연주회장은 연주가 시작된 후에는 중간 휴식 이전까지 원칙적으로 입장이 안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곡 사이에 입장을 허용하기도 하는데, 이 경우엔 우선 들어가서 가장 가까운 빈자리에 조용히 앉아 공영을 관람하고, 중간 휴식 시간에 자신의 자리를 찾아 앉도록 합니다.
비싼 티켓을 샀다고 하여 연주 도중에 들어와 사람들을 방해하며 요리조리 자신의 자리를 찾아 돌아다니는 것은 연주를 감상하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큰 실례입니다.
5. 지정석이 있는 연주회라면 자신의 자리가 가장 좋은 좌석입니다.
보다 나은 빈자리가 있다고 해서 공연 시작 후에 여기저기서 우루루 이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연주회에는 그 좌석을 구입한 관람객이 있다는 것을 염두 해야 합니다.
6. 연주회에서의 소음은 절대금지!
다른 공연장도 그렇지만 특히 연주회장은 귀를 민감하게 열어놓고 음악을 즐기는 자리입니다.
이런 연주회장에서 헛기침이나 부스럭거리는 소리, 옆 사람과 수군거리는 대화를 듣게 된다면 짜증만 안고 돌아오는 연주회장이 될 것입니다. 휴대전화의 전원을 꺼 놓아야한다는 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7. 연주회에는 박수치는 부분이 따로 있습니다.
향곡이나 협주곡 등 악장의 수가 3~4악장으로 되어있는 곡은 모든 악장이 끝난 후에 박수를 치며, 한 악장으로 되어 있거나 소품일 경우는 곡이 끝날 때마다 박수를 칠 수 있습니다.
성악의 경우엔 프로그램을 보면 3~4곡 씩을 묶어 놓고 있는데 한 묶음이 끝날 때마다 박수를 치면 좋습니다.
아리아나 이중창이 끝나면 박수를 쳐야하고 환호하는 뜻에서'브라보'를 외쳐 가수들을 격려합니다. 또 어떤 경우에도 괴성이나 휘파람, 또는 곡이 완전히 끝나기 전의 박수는 안 됩니다. 그리고 템포가 빠른 곡이라고 해서 음악에 맞춰 박수를 치는 것도 예의가 아닙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