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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시립합창단 제174회 정기연주회 바흐가 캐롤을 만났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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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시립합창단 제174회 정기연주회
공연일자
2019.12.10 (화)  
회차정보
19:30
러닝타임
100분
공연장소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 위치안내  
출연
지휘_박지훈,수원시립합창단,피아노_우아미, 유은정, 소프라노_신지현, 소프라노_정태옥, 알토_이은미, 테너_박창일, 베이스_박승훈, 협연_라퓨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티켓금액

R석 20,000원
S석 10,000원
A석 5,000원

예매할인(A석제외)
유료회원 20%~30% 할인
단체 20인 이상 20% 할인
학생(대학원생 제외) 50% 할인 - 전화예매 시 가능, 당일 신분증 확인, 확인 불가시 차감액 과금 결제


 


당일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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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람연령
만7세이상 관람가  
문의전화
031-250-5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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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소중한 이들과 함께할 품격있고 뜻깊은 음악회가 펼쳐진다.


"수원시립합창단 제174회 정기연주회 <바하가 캐롤을 만났을때>"


크리스마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인 J. S. Bach의 걸작 <Magnificat D-Major, BWV 243>가 선사하는 정통합창음악의 웅장하고 품격있는 아름다움과,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캐롤들이 선사하는 신나고 위트있는 무대까지 동시에 즐길 수있는 기회!


다채로운 감동으로 우리에게 커다란 행복을 안겨줄 수원시립합창단 제174회 정기연주회 <바하가 캐롤을 만났을 때>, 관객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J. S. Bach - Magnificat D-Major, BWV.243


ⅰ. Chorus : Magnificat(내 영혼이 주님을 찬양하며)

ⅱ. Aria (Soprano Ⅱ) : Et exultavit spiritus meus(내 영은 내게 구원 베푸신 하느님을 즐거워하며) 

ⅲ. Aria (Soprano Ⅰ) : Quia respexit humilitatem(미천함을 돌아보셨기 때문이라) 

ⅳ. Chorus  : Omnes generationes(세세에 일컬으리)

ⅴ. Aria (Bass) : Quia fecit mihi magna(이는 능력 있으신 이가 내게 큰 일을 행하셨기 때문이라)

ⅵ. Duet (Alto, Tenor) : Et misericordia (그 자비로우심은 대대로)

ⅶ. Chorus : Fecit potentiam (당신의 팔에 힘을 쓰셨으라)

ⅷ. Aria (Tenor) : Deposuit potentes (권력자들을 그 자리에서 내치셨고)

ⅸ. Aria (Alto) : Esurientes implevit bonis(주린 자들을 좋은 것으로 배불리셨고)

ⅹ. Trio (Soprano Ⅰ, Soprano Ⅱ, Alto) : Suscepit Israel(당신의 자비로우심을 되새기시어)

ⅺ. Chorus : Sicut locutus est (우리 조상들에게 말씀하신대로)

ⅻ. Chorus : Gloria Patri(처음과 이제, 언제나 그러하였듯이)


-Intermission-
 

▷ Fantastic A Capella Stage

- The Most Wonderful Time of The Tear --- Arr. Kirby Shaw

- Silent Night --- Arr. Malcolm Sargent

- Jingle Bells --- Arr. J.David Moore
 

▷ Carol Cantata

- Merry Christmas --- Arr. Don Wyrtzen

* 위 프로그램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연주회 오시기 전에 연주회 내용을 파악하세요. 감상하실때 큰 도움이 됩니다.
"어떤음악을 감상하게 될까?"에 대한 기대가 없다면, 연주회장에서 느끼고 오는 것도 적어집니다. 그러므로 연주회장에 가기전에 먼저 그 내용을 파악해 두는 것이야말로 연주를 잘 감상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2. 어린이 동반이 가능한 음악회는 따로 있습니다. 수원시립예술단은 정기/기획연주회 7세(취학아동), 가 족음악회 5세로 구분합니다.
간혹 우리 아이는 순하니까, 우리 아이는 음악을 하니까 등의 이유로 입장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 경우가 있으나 입장 허용 연령 이전에는 어떤 경우든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3. 연주회장에 가져가선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카메라와 음식물(음료 포함), 꽃다발 등은 연주회장에 가지고 들어갈 수가 없으며 물품 보관소에 맡기고 가야합니다. 그밖에도 소리가 많이 나는 쇼핑백, 알람 장치가 된 시계, 부피가 큰 외투 등도 맡기고 들어가는 것이 예의입니다. 휴대폰은 들어가기 전에 미리 전원을 꺼두셔야 합니다.
4. 늦어도 10분전에 입장하세요. 그러면 한결 여유 있는 관람이 가능합니다.
연주회장은 연주가 시작된 후에는 중간 휴식 이전까지 원칙적으로 입장이 안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곡 사이에 입장을 허용하기도 하는데, 이 경우엔 우선 들어가서 가장 가까운 빈자리에 조용히 앉아 공영을 관람하고, 중간 휴식 시간에 자신의 자리를 찾아 앉도록 합니다.
비싼 티켓을 샀다고 하여 연주 도중에 들어와 사람들을 방해하며 요리조리 자신의 자리를 찾아 돌아다니는 것은 연주를 감상하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큰 실례입니다.
5. 지정석이 있는 연주회라면 자신의 자리가 가장 좋은 좌석입니다.
보다 나은 빈자리가 있다고 해서 공연 시작 후에 여기저기서 우루루 이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연주회에는 그 좌석을 구입한 관람객이 있다는 것을 염두 해야 합니다.
6. 연주회에서의 소음은 절대금지!
다른 공연장도 그렇지만 특히 연주회장은 귀를 민감하게 열어놓고 음악을 즐기는 자리입니다.
이런 연주회장에서 헛기침이나 부스럭거리는 소리, 옆 사람과 수군거리는 대화를 듣게 된다면 짜증만 안고 돌아오는 연주회장이 될 것입니다. 휴대전화의 전원을 꺼 놓아야한다는 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7. 연주회에는 박수치는 부분이 따로 있습니다.
향곡이나 협주곡 등 악장의 수가 3~4악장으로 되어있는 곡은 모든 악장이 끝난 후에 박수를 치며, 한 악장으로 되어 있거나 소품일 경우는 곡이 끝날 때마다 박수를 칠 수 있습니다.
성악의 경우엔 프로그램을 보면 3~4곡 씩을 묶어 놓고 있는데 한 묶음이 끝날 때마다 박수를 치면 좋습니다.
아리아나 이중창이 끝나면 박수를 쳐야하고 환호하는 뜻에서'브라보'를 외쳐 가수들을 격려합니다. 또 어떤 경우에도 괴성이나 휘파람, 또는 곡이 완전히 끝나기 전의 박수는 안 됩니다. 그리고 템포가 빠른 곡이라고 해서 음악에 맞춰 박수를 치는 것도 예의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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