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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연예매

스트라빈스키 [불새] 수원시립교향악단 제263회 정기연주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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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빈스키 [불새]
공연일자
2019.05.16 (목)  
회차정보
19:30
러닝타임
120
공연장소
수원SK아트리움 위치안내  
출연
지휘 최희준, 첼로 임희영 
티켓금액

예매할인
유료회원 20~30%
단체할인 20인 이상 20% (홈페이지, 전화 모두가능)
단체할인 50인 이상 50% (전화만 가능 031-250-5364)

당일할인
수원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1인 2매한 20% 할인

 
관람연령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합니다  
문의전화
031-250-53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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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ROGRAM -
* A.Dvorak / Cello Concerto in b minor, Op. 104,     
  드보르작 / 첼로 협주곡 나단조 작품 104 (첼로 임희영)
  I. Allegro                                
  II. Adagio, ma non troppo                                
  III. Finale. Allegro moderato

- - - - - - - - -  INTERMISSION  - - - - - - - - -

* I.Stravinsky / L’oiseau de feu (1910 Version)
  스트라빈스키/ 불새 (1910 버전)
 1. Introduction _ 서주        2. Le jardin enchanté de Kastchei _ 카스체이의 마법에 걸린 정원        
 3. Apparition de l’oiseau de feu poursuivi par Ivan Tsarévitch _ 불새의 출연, 이반 왕자 등장
 4. Danse de l’oiseau de feu _ 불새의 춤
 5. Capture de l’oiseau de feu par Ivan Tsarévitch _ 왕자에게 붙잡힌 불새
 6. Supplications de l’oiseau de feu _ 불새의 탄원
 7. Apparition des treize princesses enchantées _ 마법에 걸린 13인의 공주들
 8. Jeu des princesses avec les pommes d’or _ 황금열매와 노는 공주들
 9. Brusque apparition d’Ivan Tsarévitch _ 이반 왕자의 갑작스런 등장
 10. Corovod(Ronde) des princesses _ 공주들의 춤
 11. Lever du jour _ 새벽
 12. Ivan Tsarévitch pénètre dans le palais de Kastchei _ 이반왕자 카스 체이의 성문에 돌입
 13. Carillon féérique, apparition des monstres-gardiens de Kastchei et capture d’Ivan Tsarévitch
     _ 어설픈 소동, 괴물들 등장-왕자 붙잡힘
 14. Arrivée de Kastchei l’immortel Sostenueo _ 불사의 마왕 카스체이의 등장
 15. Dialogue de Kastchei avec Ivan Tsarévitch _ 이반 왕자와 카스체이의 문답
 16. Intercession des princesses _ 공주들의 중재
 17. Apparition de l’oiseau de feu _ 불새의 출현
 18. Danse de la suite de Kastchei enchantée par l’oiseau de feu _ 불새에게 홀린 카스체이 부하들의 춤
 19. Danse infernale de tous les sujets de Kastchei _ 카스체이 일당의 흉악한 춤
 20. Berceuse (L’oiseau de feu) _ 불새의 자장가
 21. Réveil de Kastchei _ 카스체이의 깨어남
 22. Mort de Kastchei _ 카스체이의 죽음
 23. Profondes ténèbres _ 깊은 어둠
 24. Disparition du palais et des sortilèges de Kastchei, animation des chevaliers pétrifiés.
     Allégresse générale _ 카스체이의 성과 마법의 소멸, 돌로 변해 있던 기사들의 부활 그리고 대 단원

  

Peteris Vasks, Book, for solo cello, Ⅱ.Pianissimo

1. 연주회 오시기 전에 연주회 내용을 파악하세요. 감상하실때 큰 도움이 됩니다.
"어떤음악을 감상하게 될까?"에 대한 기대가 없다면, 연주회장에서 느끼고 오는 것도 적어집니다. 그러므로 연주회장에 가기전에 먼저 그 내용을 파악해 두는 것이야말로 연주를 잘 감상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2. 어린이 동반이 가능한 음악회는 따로 있습니다. 수원시립예술단은 정기/기획연주회 7세(취학아동), 가 족음악회 5세로 구분합니다.
간혹 우리 아이는 순하니까, 우리 아이는 음악을 하니까 등의 이유로 입장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 경우가 있으나 입장 허용 연령 이전에는 어떤 경우든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3. 연주회장에 가져가선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카메라와 음식물(음료 포함), 꽃다발 등은 연주회장에 가지고 들어갈 수가 없으며 물품 보관소에 맡기고 가야합니다. 그밖에도 소리가 많이 나는 쇼핑백, 알람 장치가 된 시계, 부피가 큰 외투 등도 맡기고 들어가는 것이 예의입니다. 휴대폰은 들어가기 전에 미리 전원을 꺼두셔야 합니다.
4. 늦어도 10분전에 입장하세요. 그러면 한결 여유 있는 관람이 가능합니다.
연주회장은 연주가 시작된 후에는 중간 휴식 이전까지 원칙적으로 입장이 안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곡 사이에 입장을 허용하기도 하는데, 이 경우엔 우선 들어가서 가장 가까운 빈자리에 조용히 앉아 공영을 관람하고, 중간 휴식 시간에 자신의 자리를 찾아 앉도록 합니다.
비싼 티켓을 샀다고 하여 연주 도중에 들어와 사람들을 방해하며 요리조리 자신의 자리를 찾아 돌아다니는 것은 연주를 감상하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큰 실례입니다.
5. 지정석이 있는 연주회라면 자신의 자리가 가장 좋은 좌석입니다.
보다 나은 빈자리가 있다고 해서 공연 시작 후에 여기저기서 우루루 이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연주회에는 그 좌석을 구입한 관람객이 있다는 것을 염두 해야 합니다.
6. 연주회에서의 소음은 절대금지!
다른 공연장도 그렇지만 특히 연주회장은 귀를 민감하게 열어놓고 음악을 즐기는 자리입니다.
이런 연주회장에서 헛기침이나 부스럭거리는 소리, 옆 사람과 수군거리는 대화를 듣게 된다면 짜증만 안고 돌아오는 연주회장이 될 것입니다. 휴대전화의 전원을 꺼 놓아야한다는 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7. 연주회에는 박수치는 부분이 따로 있습니다.
향곡이나 협주곡 등 악장의 수가 3~4악장으로 되어있는 곡은 모든 악장이 끝난 후에 박수를 치며, 한 악장으로 되어 있거나 소품일 경우는 곡이 끝날 때마다 박수를 칠 수 있습니다.
성악의 경우엔 프로그램을 보면 3~4곡 씩을 묶어 놓고 있는데 한 묶음이 끝날 때마다 박수를 치면 좋습니다.
아리아나 이중창이 끝나면 박수를 쳐야하고 환호하는 뜻에서'브라보'를 외쳐 가수들을 격려합니다. 또 어떤 경우에도 괴성이나 휘파람, 또는 곡이 완전히 끝나기 전의 박수는 안 됩니다. 그리고 템포가 빠른 곡이라고 해서 음악에 맞춰 박수를 치는 것도 예의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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