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관객의 소리

게시판 뷰
제목 유로 회원 및 기타 문의사항이 있어 글 남깁니다.
작성자 조영찬 작성일 2021-09-23 조회수 1392

안녕하세요. 



메일링 리스트에 매번 공연 정보가 도착이 되면, 언젠가 유료회원 가입하여 가족들과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욕망이 많이 있습니다. 



코로나가 아니었다면, 진작에 시도했을텐데 좀 미뤄진 상황이기도 합니다. 



 



1. 4인 가족이며, 4인 가족인 경우 유료회원 1개만 구매하여도 4인 가족이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는지요? 



 



2. 주로 정기 공연 일정을 보니 목요일, SK 아트리움, 7시 30분으로 되어있습니다. 



학생이 있는 가족의 경우에는 사실 주말을 이용하여 가족들과 편안하게 문화생활을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큰데, 방문이 쉽지가 않습니다. (회사 퇴근 후에 집에 들렀다 다시 공연장으로 가는 시간 고려하면, 시간을 못맞추면 못 본다는 생각에 신경이 쓰이네요)



 목요일 외에 다른 요일 및 공연장 위치에 대한 변경 계획은 있으신지요?



 



3. 유료회원 결제 시에 언제 가입하는 것이 시기적으로 가장 좋을지에 대한 조언 구합니다. 



수고하세요.



 


  • 교향악단 2021-09-23

    안녕하세요 수원시립예술단 입니다. 유료회원에 대해 문의 주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온라인 유료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회원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티켓쿠폰과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코로나 상황이 아닌 평상시라면 가입후 기한은 1년이며 티켓쿠폰은 한공연에 모두 다 사용을 하셔도 되고 나눠서 사용을 하셔도 됩니다. 티켓쿠폰을 모두 사용하시면 한공연당 4매까지 할인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예매를 하시고 본인 아닌 다른 식구들이 관람을 하실거라면 예매시 관람자 란에 관람자 성명을 변경하여 기입하시면 되기에 4인가족이 사용하시기에는 큰 불편함은 없으실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현재는 코로나 4단계 상황을 적용 받고 있으므로 1인당 2매까지만 예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4인 예매는 불가합니다. 한분의 아이디로 한 공연에 2매씩 이름을 바꾸어 나누어 하시는 것도 불가합니다.
    공연장은 수원sk아트리움이 수원시립예술단의 메인 상주 공연장이므로 변경을 많이 하지 않고 있습니다. 요일은 주로 목요일날 연주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목요일 외에 다른 날짜를 일부 진행하고 있긴 하지만 주말의 경우 sk아트리움 자체 공연과 외부 공연도 많이 진행하므로
    사전 조율이 필요합니다.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내용에 대한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다. 수원시립예술단에 대한 깊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티켓 재수령[1]
이전글 어제 클라리넷 앵콜곡 문의[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