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Press Room

게시판 뷰
제목 [경기eTV뉴스] 온전한 일상의 햇살이 그리운 당신을 위한 콘서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13 조회수 102



온전한 일상의 햇살이 그리운 당신을 위한 콘서트!
  • 권오규 기자   승인 2020.08.12 13:29

    수원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너와 나의 브런치’
    2020년 8월 28일(금) 11:00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

    [경기eTV뉴스] 어느 날 우리에게 갑작스레 찾아온 코로나-19, 이로 인해 잠시 멈추게 된 평범한 일상들...

    언제 끝날지 모를 이 답답하고 힘든 상황 가운데 따사로운 한 줄기 햇살처럼 우리의 마음을 위로해줄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박지훈 예술감독
    박지훈 예술감독

    수원시립합창단은 오는 8월 28일 오전 11시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에서 2020년 첫 공연으로 ‘너와 나의 브런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너와 나의 브런치'는 수원시립합창단이 저녁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시민들을 대상으로 기획하는 고품격 마티네 콘서트 시리즈의 일환으로, 특별히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 여파로 공연을 통해 느끼는 소소한 행복을 잃어버린 우리 모두를 위한 치유콘서트이다.

    오페라, 클래식, 재즈, 아카펠라, 가곡, 뮤지컬과 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귀에 익은 아름다운 음악을 온라인이 아닌 설레이는 긴장감이 살아 있는 공연장에서 생생한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음악회에서는 특별히 각각의 장르에 특화된 다섯 팀들이 무대를 꾸민다.

    먼저 'OperArtist'는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의 ‘투우사의 노래(Toreador)’와 베르디의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의 ‘축배의 노래(Brindisi)’를, 'With Classic'은 모차르트의 ‘미뉴에트(Menuetto)’와 차이코프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모음곡 중 러시아의 춤곡 ‘트레팍(Trepak)’을 들려줄 예정이다.

    '첼레스타싱어즈'는 우리에게 커피광고음악으로 더 친숙한 잉크 스팟스(Ink Spots)의 ‘Java Jive’와 오늘날 미국의 재즈 스탠다드로 통하며 빙 크로스비(Bing Crosby)가 불러서 큰 히트를 쳤던 ‘Autumn leaves’를, 좋은 한국가곡과 동요들을 소개하는 '한울림'은 윤학준 작곡의 ‘꼭 안아줄래요’와 정재원 작곡의 ‘뚱보새’를, 마지막으로 '뮤지끌림'은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의 ‘City of Stars’와 뮤지컬 올슉업의 ‘Can’t Help Falling in Love‘를 선보인다.

    박지훈 예술감독의 섬세한 지휘아래 합창단원들이 빚어내는 아름다운 하모니가 펼쳐질 이번 연주에서는 피아노와 신디사이저, 타악기, 베이스 기타, 콘트라베이스가 라이브 연주로 함께하여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평범하지만 소중한 행복을 되찾아줄 아늑한 시간, 수원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너와 나의 브런치>의 티켓가격은 전석 S석 1만원이며 관객의 건강과 안전한 관람을 위하여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된다. 수원시립합창단 전화(031-250-5352~7)와 홈페이지(www.artsuwon.or.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연개요

    ▪공연명 : 수원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너와 나의 브런치'

    ▪일시/장소 : 2020년 08월 28일 (금) 11시

    ▪장소 :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

    ▪지휘 : 박지훈(수원시립합창단 예술감독)

    ▪출연 : 수원시립합창단

    ▪피아노 : 우아미, 유은정

    ▪안무 : 김명주

    ▪협연 : 신디사이저 배선희, 타악기 고동현, 베이스(일렉/콘트라) 서면호

    ▪티켓 : 전석 S석 1만원

    ▪예매할인 : 유료회원 20%~30%

    ▪입장연령 : 초등학생이상 관람가

    ▪문의 : 수원시립합창단 사무국 031-250-5352~7 I 홈페이지 www.artsuwon.or.kr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이데일리] 수원시립합창단, 28일 올해 첫 공연 가져
이전글 [연합뉴스] 곽재용 감독과 함께 하는 시네마 음악 콘서트 수원서 13일 개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