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Press Room

게시판 뷰
제목 [중부일보] 수원시립합창단, 4일 유튜브 채널서 '온라인 콘서트' 열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5-06 조회수 87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수원시립합창단, 4일 유튜브 채널서 '온라인 콘서트' 열어
이시은   기사입력 2020.05.03 14:43   최종수정 2020.05.03 14:43

수원시립합창단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의료진들을 위로하기 위한 콘서트를 마련했다.

합창단은 4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형식의 ‘Butterfly’ 영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을 이들에게 위로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응원의 하모니는 지난달 24일 ‘You raise me up’에 이어 이날 영화 국가대표 OST로 쓰였던 러브홀릭스 ‘Butterfly’로 이어진다.

합창단 관계자는 "수원시립합창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슈를 담은 시리즈 영상물을 기획, 제작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다채로운 합창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이 어려운 시기가 홀로 외로이 지쳐서 힘겹게 버텨내는 시간이 아니라 서로 함께 의지해서 이겨내는 따뜻한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선곡했다"고 말했다.

이시은기자

출처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http://www.joongboo.com)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인천일보] 천상의 목소리로 전하는 힐링의 소리
이전글 [인천일보] 수원시립교향악단의 두번째 힐링무대
top